오늘의 스토리 맵에서는 작은 애벌레 한마리가 하늘을 훨훨 날아 다닐 수 있는 나비가되기 위해 열심히 살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답니다. 매우 단순하게 플레이를 이루고 있을 정도로 누구나 간편하게 엔딩을 볼 수 있어요. 꽃들에게 희망을 어릴때 보았던 책으로 아직까지 기억에 남고 있는데 작은 애벌레 한마리가 아름다운 나비가 되기 위한 삶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는 유명한 책이죠. 지금 탈출맵 또한 그와 비슷한 유형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어 어린 학생들에게 적지 않은 교훈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선 시작전에 만들어 주신 쌀밥님의 말슴대로 플레이 설정을 지정한대로 해주시고 진행을 해주세요.
마인크래프트 스토리 탈출맵 리뷰및 공략영상편
주인공은 똘똘이 입니다. 자신은 하늘을 날 수 있는 나비가 결코 될 것이라는 부품 꿈을 가지고 일상 생활을 하고 있네요. 엄마의 말씀대로 운동을 열심히 해야지만 자신의 소원대로 될 수 있다 하여 이렇게 나뭇잎을 타고 올라가기로 마음 먹었답니다. 자신은 장차 나중에 커서 하늘 높이 날아 오를 수 있는 나비가 될 것이라는 꿈을 가지고 있는 귀여운 곤충한마리 입니다.
역시 언제하여도 상당히 재미있고 한편으로는 매우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 주고 있는 점프맵 하면 할 수록 깊은 중독성을 누리게 되죠. 각 블럭들 마다 벌어져 있는 사이기 조금씩 틀리기 때문에 항상 여러분들을 올바른 판단을 통해서 절묘하게 점프하여 다음 칸트롤 올라타야 합니다.
엄마의 말씀으로는 운동을 열심히 해야 빨리 나비가 될 수 있다 하여 있어게 주변에 놓여 있는 나뭇잎을 타고 힘겹게 오르는 작업을 하고 있답니다. 갑자기 좁은 공간으로 들어오게 되었는데 여기서 바카야로 라는 녀석을 만나게 되는데 요녀석은 나비가 될 수 있는 신비의 가루를 가지고 있답니다.
똘똘이는 가루를 갖기 위해 바카야로가 말해준 퀘스트를 실행하게 됩니다. 그냥 미로속으로 들어가 3가지의 보석을 찾아 오면 되는 것이요.열심히 한칸씩 점프 하면서 다음 블럭으로 옮겨 다녀 주세요.
주변 3개의 미로들은 정말 난이도라 할 수 없을 정도로 정말 쉽게 획득 할 수 있을 만큼 단조로움을 가득 나타내고 있어 누구나 간편히 찾게 됩니다. 점프맵을 끝마치게 되면 무조건 이곳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여시서는 바카야로라는 정채를 알 수 없는 녀석을 만나게 됩니다.
이렇게 보석들을 모두 찾아 내면서 투터운 껍질 속에서 예쁜 날개가 빠져 나와 지금처럼 자유롭게 하늘을 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리뷰를 잘 보셨다면 댓글남겨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